본문바로가기
 

  • 젠데스크
    셀프서비스, 이메일, 채팅, 온라인 문의, 다양한 SNS등을 통해 들어오는 고객의 문의를 통합관리 합니다.
    부가 솔루션으로 젠데스크에 전화, 카카오상담톡, SMS를 연동하였으며 고객사에 맞는 프라이빗 앱개발등을 진행하고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바두네트웍스의 WarpTCP 
기존 기업 통신 환경에서 운영되던 음성, 데이터 통신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통합 운영할 수 있는 IP Telephony Solution (IPT)과 IP네트워크를 통해 고객과 상담원을 연결하는 지능형 콜센터 솔루션인 IP Telephony Contact Center Solution (IPCC)을 제공합니다. 신한은행, 메리츠화재 등의 금융기업, 현대택배 등 일반 대기업, 공공기관 등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Voice통신 환경의 편의성을 극대화 합니다.